top of page

RnBsoftware 한마음 행사 개최



가을하늘이 유난히 청명했던 2017년 11월 4일(토)에,저희 알앤비소프트웨어에서는 전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한마음 행사를 성대히 개최하였습니다.


청계산 아래에서 10시에 집결하여, 5~6명씩 한조를 이루어 팀별 미션이 부여된 청계산 산행을 시작으로 행사의 막은 올랐습니다.


약간 쌀쌀한 날씨임에도 바람이 잔잔해서 산행에는 쾌적한 날씨였고, 청계산 코스가 어려운 코스는 아니었지만 평소 운동을 게을리 했던 분들은 만만치 않았다는 무용담들이 들려옵니다.


하산 후에는 간단한 요기를 하고 팀빌딩을 주제로 새로이 조를 편성하여 협동제기차기, 단체 줄넘기 등 다양한 종목을 빠른시간내에 돌파하는 게임을 즐겼습니다.

일부 직원들은 자녀들을 동반하여 더욱 가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3시부터는 회식장소로 이동하여 푸짐한 음식과 아울러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느끼는 우리회사에 대한 모습, 경영진들의 격려, 행운의 추첨 행사로 행사분위기는 고조되어 갔습니다.


외부도움 없이 꼼꼼하고 재미있게, 그리고 세세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행사를 준비한 경영지원부문의 노고 덕분에 대규모 행사임에도 직원 모두 즐겁고 행복하게, 그리고 아무런 사고없이 행사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참고로 글쓴이는 경영지원부문 소속이 아님을 밝힙니다^^)

감사합니다.


55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